의학과 컴퓨터 지식

mahler83.egloos.com

포토로그



타겟팔 - 강력한 트위터 마케팅 도구

Biz트윗매니저(http://biz.twtmanager.com)의 "타겟팔"이라는 기능 소개입니다.
http://biz.twtmanager.com/tgp

트위터에서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내 아이템에 관심을 가질만한 사람을 찾아서 팔로우/팔로잉 관계가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.
타겟팔은 키워드를 지정해두면 해당 키워드가 들어간 트윗을 쓴 사람을 수시로 검색해서 그 사람을 팔로우하고 멘션을 보내서 인사를 하게 됩니다.
물론 인사말 지정 가능하고, 몇명씩 몇 분 주기로 팔로우 할 건지도 지정 가능합니다.
팔로우를 한 뒤에는 24시간이 지나서 상대방이 맞팔을 했는지 확인을 하고, 안해준 경우 언팔로우까지 자동으로 해주게 됩니다.

검색어를 잘 지정하기만 하면 잠재적인 고객을 정확히 타게팅해서 팔로우를 할 수 있고, 타게팅된 사람의 경우 최근에 해당 키워드가 들어간 트윗을 쓴 적이 있기 때문에 (1) 그 주제에 관련이 있거나 관심이 있고, (2) 트위터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.
무차별적인 팔로우를 해봤자 나의 아이템에 관심이 없거나, 트위터를 자주 안 하는 사람인 경우 효과가 없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장점은 매우 강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.

아래는 설정 화면의 예시입니다.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